티스토리 뷰
https://analyticsacademy.withgoogle.com/course/1/unit/2/lesson/2
1. 세그먼트 분류
A.
데이터를 하위 집합으로 분류 분석이 가능
예) 마케팅 채널 별로 분류 구매 증가에 가장 많이 기여한 채널 찾기 가능
B. 구글 애널리틱스의 경우 트래픽을 세그먼트로 분류 가능
C. 트래픽, 요일과 시간대, 특정 시간대, 요일에 따라 행동 타입이 어떻게 다른지 확인 가능
D. 기기나 마케팅 채널(SNS)별 실적을 확인 가능
E. 재방문자 및 신규 가입자 확인 가능
2.
배경 정보 추가
배경 정보가 있으면 현재의 실적의 좋고 나쁨을 판단하는데 도움
A. 내부 배경 정보
i. 이전 실적을 토대로 기대치 설정을 가능하게 해줌.
B. 외부 배경 정보
i.
업계 벤치마크 데이터
비즈니스 성장이 전반적 성장 추세인지, 내적 비즈니스 요인인지 확인 가능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Total
- Today
- Yesterday
TAG
- 키노트
- 영화
- 애플
- peppertones
- 갤럭시s2
- 구글
- 맥
- 페퍼톤스
- 마케팅
- 상해
- 아이폰
- 컴투스
- 세이버매트릭스
- 상호확증파괴
- 구글 애널래틱스
- 상하이 엑스포
- HP 글로벌 체험단
- 오지은
- 아이폰4
- 프레젠테이션
- 세이버매트리션
- 중국
- 가을
- 상하이
- capsule
- Google Analytics
- Apple
- 황산
- 엑스포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글 보관함